로맨스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(청소년 큐레이터)

오늘의 큐레이션은 조금 특별합니다. 청소년이 직접 신청하고 작성한 북틴넷의 두번째 청소년 큐레이션을 소개합니다!

로맨스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 – by 청소년 큐레이터 송배강


『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』

이도우 지음│시공사│432쪽│2018년

얼마 전 드라마로 나왔던 작품입니다. 드라마를 보셨던 분이라도 책 읽는 것을 추천합니다.

주인공 혜원이가 펜션 호두하우스로 돌아와 한동안 머물게 되고 혜원은 은섭이가 운영하는 굿나잇 책방에서 일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. 혜원이 머무는 동안 은섭과의 로맨스과 시작되고 동시에 혜원이 몰랐던 과거들이 드러나게 됩니다.

#드라마방영 #박민영서강준열연 #잔잔한감동 #이도우작가 #겨울에서봄까지의사랑 #굿나잇책방과호두하우스 #힐링로맨스 #엄마와이모의비밀 #한국소설 #로맨스


『유 미 에브리싱』

캐서린 아이작 지음│노진선 옮김│마시멜로│460쪽│2020년

여러분은 아이를 출산할 때 와보지도 않은 전 남자친구와 사랑에 빠질 수 있으신가요?
주인공 제스는 자신의 아들과 전 남자친구이자 아들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프랑스의 호텔로 휴가를 떠납니다. 휴가 동안 일어나는 유쾌한 일들이 벌어지고 주인공 제스가 숨겨온 일, 전 남자친구 애덤이 감추었던 일이 밝혀지게 됩니다.
뻔한 로멘스가 아닌 가족의 따뜻함과 사랑도 느낄 수 있어 여러 번 읽고 싶은 책입니다.

#유럽소설 #로맨스 #재미 #감동 #두꺼워도순삭 #전남친과또다시사랑 #영화제작예정 #두번째사랑 #헌팅턴병


『사서함 110호의 우편물』

이도우 지음│시공사│480쪽│2016년

지금 짝사랑 하고 계신 분들 다 일어나세요.
라디오 작가 진솔은 이건 피디를 짝사랑하게 됩니다. 하지만 건의 마음에는 오래 전부터 친구의 여자 친구를 좋아했습니다. 건은 그 사람이 힘들 때마다 위로도 해주고 오랜 시간을 함께 지내왔습니다. 삼각관계 속에서 진솔이 어떻게 짝사랑을 끝내게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.
정말 가슴 아프고 언제 끝날지 모르는 짝사랑을 한 경험은 모두가 있을 겁니다. 짝사랑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몰입할 수 있을 겁니다.

#이도우작가의데뷔작 #짝사랑과삼각관계 #설렘로맨스 #재미 #감동 #라디오 #로맨스 #한국소설 #라디오작가와담당피디 #짝사랑은외롭다







r: #ffffff; text-align: center; border: 0px solid #d2d2d2; font-weight: bold;”>송배강

청소년 큐레이터

북큐레이션은 처음이지만 열심히 써보려고 애썼어요. 책 읽기에 서서히 재미를 붙여가는 초보 독서가 고등학생입니다.

 

ㅊㅊㅊ에 실린 글의 저작권은 글쓴이에게, 이미지의 저작권은 창작자에게 있습니다.

 

모든 저작물은 비상업적 목적으로 다운로드, 인쇄, 복사, 공유, 수정, 변경할 수 있지만, 반드시 출처(bookteen.net)를 밝혀야 합니다. (CC BY-NC-SA)